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안산요가 ‘케이요가’, 3개월 2인 동반 등록 할인 이벤트 … “친구, 연인, 가족과 건강하게”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 기자
  • 2020-02-14 18:43
  • 뉴스홈 > 생활문화
 
안산 케이요가 (사진제공=케이요가)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안산요가로 잘 알려진 케이요가에서 즐겁게 운동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로 동반 수업 등록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3개월 동안 주 3회 프로그램만 적용된다. 해당 코스를 2인이 함께 등록하면, 10% 할인이 진행되므로, 회원들은 친구, 연인, 가족 등의 다양한 조합으로 함께 운동을 저렴하게 할 수 있다.

안산요가 관계자는 “함께 운동하면 시너지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 집중했다. 평소에 귀찮게만 느껴진 운동이 사교 활동이 되면서 더욱 나오기 즐거워지는 것이다. 몸의 균형 감각과 함께 유연성을 기를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요가이다. 이는 둘이서 한다면 꾸준히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필라테스와 요가 두 가지를 병행한다면, 교정과 감량을 기대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안산 케이요가는 매트 요가뿐만 아니라, 소도구 필라테스, 기구 필라테스, 플라잉 요가를 두루 체험할 수 있다. 특히, 플라잉요가는 초급자가 무리 없이 수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별도 1회 유료 개인 강습 기회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안산요가에서는 직장인 대상으로 한 주말 클래스도 운영 중이다. 최소 2인 이상이 희망할 경우에는 원하는 타임대 반이 개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