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홈클리닝 전문업체 프로터치, 사업장 클리닝으로 서비스 확장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 기자
  • 2020-02-14 18:52
  • 뉴스홈 > 생활문화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홈클리닝 전문업체 프로터치가 일반 주거 공간뿐만 아니라 오피스 클리닝까지 서비스를 확장하였다. 덕분에 프로터치의 청소서비스를 사무실에서도 받아볼 수 있게 됐다.

사업장 클리닝이란 사무실청소 서비스로, 사무실 내부를 깨끗하게 청소해 주는 서비스이다. 이제껏 홈클리닝의 중요성은 늘 회자되어 왔지만, 사무실청소의 중요성은 상대적으로 덜 주목 받아 온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사무실은 현대 직장인들이 집 보다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공간으로, 청소가 필수적인 공간이다. 특히, 사무실 내부가 쾌적하지 않으면 업무 집중도가 떨어지고 일의 능률도 저하된다. 더군다나 사무실 내부가 지저분할 경우 방문자에게 해당 회사의 이미지 또한 나빠 보일 수 있다. 
 

프로터치는 이러한 사실을 반영하여 사업장 클리닝 서비스까지 진행할 수 있도록 사업을 확장했다. 프로터치의 사무실 청소는 스팀살균 청소 서비스를 위주로 전문 인력 및 전문 장비를 사용해 진행한다. 회의실이나 탕비실 뿐만 아니라 각종 OA기기와 책상, 의자 등 사무용 가구까지 청소하며, 바닥 및 복도, 천장, 창문 등을 청소 범위로 하고 있어 전체적인 사무실 내부를 완벽하게 청소할 수 있다. 특히 프리미엄 청소 서비스로 사업장청소를 진행할 경우 단계별 청소 후 오염 방지 유리막 코팅작업을 해주기 때문에 깨끗한 사무실 상태를 장기간 유지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프로터치 사업장 클리닝 서비스에는 인테리어 및 준공 청소, 바닥 기계 세척 서비스가 있다.

한편, 프로터치는 사업장 클리닝 서비스뿐만 아니라 입주청소, 이사청소, 거주청소 등 다양한 홈클리닝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패키지 상품을 통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청소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