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바닥ㆍ침대토퍼 ‘편한잠 토퍼미’, 신제품 출시 기념 특가 이벤트 진행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 기자
  • 송고시간 2020-02-14 19:00
  • 뉴스홈 > 생활/날씨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수면은 인간이 정상적인 생활을 하는데 있어 없어선 안될 요소 중 하나다. 올바른 숙면은 일상생활 중 지친 몸과 마음에 휴식을 선사하고 심리적 안정감을 부여해 보다 안일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안정적인 숙면을 위해서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나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사용해야 한다.

하지만 많은 현대인들이 공간적, 금전적 제약으로 인해 매트리스 구입을 망설이고 있다. 혼자 사는 이들은 큰 매트리스를 들여놓을 공간이 부족해 매트리스를 포기하는 경우도 많고 침대가 있지만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도 종종 있다. 만약 이러한 고민을 가지고 있다면 보관 및 사용이 편리한 바닥토퍼나 침대 위에 놓고 사용하는 침대토퍼 등 매트리스토퍼를 구입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편안한 숙면을 추구하는 수면용품 전문 브랜드 편한잠에서는 매트리스토퍼 ‘토퍼미’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얼리버드 특가 혜택으로 최대 38% 할인 혜택과 보관 시 필요한 전용 스트랩 1개를 무료 증정하고 구매 시 포토 리뷰 작성을 약속하는 이들에게 스트랩 1개를 추가 제공한다.

편한잠은 양질의 제품을 거품 없는 가격에 제공하고자 제조사가 직접 판매하는 원포인트방식과 마케팅 제로 시스템을 채택했다. 불필요한 유통 과정 없이 제조사에서 소비자에게 직접 제공하는 방식으로 높은 가격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있으며 14일 사용 후 불만족 시 반배송비용만 부담하면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하다.

매트리스토퍼 토퍼미는 10cm, 5cm 2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바닥토퍼, 침대토퍼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국인의 체형과 사용 패턴을 확인하고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적합한 매트리스 밀도와 레이어 층수, 통기성 등을 제품에 적용했다. 신체 굴곡과 수면자세에 따라 몸 전체에 완벽하게 밀착해 폭신한 텍스처를 선사하고 강한 지지력과 탄성을 갖춰 편안한 숙면을 취하는데 도움을 준다.


더욱 주목할 점은 상단과 하단에 사용된 메모리폼 종류가 달라 취향에 따른 선택이 용이하다는 것이다. 상단 쿨베이스폼은 포근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하단 노멀베이직폼은 탄탄하고 단단한 촉감을 제공한다. 영구압축줄음율이 0.01%에 해당하는 45kg 메모리폼 2중 레이어 방식으로 내구성이 우수하고 온도에 민감한 메모리폼의 단점을 보완해 사계절 내내 쾌적한 환경을 선사한다.
 
바닥ㆍ침대토퍼 토퍼미는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제품임을 고려해 자극이 없도록 겉 커버와 속 커버 모두 높은 품질의 원단을 사용했다. 겉 커버는 고급 수입매트리스에 사용되는 최고급 원단으로, 항균인증을 완료한 친환경 소재다. 또한 속 커버는 방수원단으로 각종 오염에 강하며 옆판과 하판은 항균처리가 된 항균원단으로 세균이나 집 먼지, 박테리아 등 오염물질의 번식을 예방한다.

토퍼미는 사용 편의성을 위해 커버 지퍼를 하단에 배치했으며 세탁 및 베이스 교체 시 탈부착이 용이하다. 이러한 특징을 가진 토퍼미는 유럽 친환경 섬유인증인 STANDARD 100 by OEKO-TEX 1등급 인증, 미국 CertiPUR-US, SGS Sanitized, FITI 폼 6대 중금속 인증서, 라돈인증서 등을 취득함으로써 안전성을 확보했다.

편한잠 관계자는 “편한잠 토퍼미는 품질과 가격대, 내구성, 안전성 등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제품으로 일반 매트리스 대비 적은 공간 차지로 1인 가구 및 신혼 가정에서도 사용하기 좋으며 필요에 따라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돌돌 말아 보관할 수 있다”며, “현재 이벤트를 통해 할인, 사은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편한잠’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