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MBN 성공다큐최고다’에 소개된 ‘밥펫’, 수제간식 사업 성공비결 알려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 기자
  • 송고시간 2020-02-15 05:10
  • 뉴스홈 > 생활/날씨
 

[아시아뉴스통신=안지희 기자]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펫팸족이 증가하고 있다. 반려동물을 향한 사람들의 인식은 정서적으로 의지할 수 있는 벗이자, 동반자로 변해가고 있으며, 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겨냥한 상품이 지속적으로 등장하고 있다. 

특히 반려동물의 입맛을 사로잡은 건강한 강아지수제간식, 고양이수제간식 전문 브랜드가 관심을 받고 있는 모습이다. 이처럼 수제간식은 건강과 영양, 기호성을 맞춘 상품을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2월 15일(토) MBN ‘성공다큐최고다’에 소개된 수제간식 쇼핑몰 ‘밥펫’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성공한 사업가의 노하우를 알려주는 다큐 프로그램으로 밥펫이 성공을 이룬 이유를 알 수 있게 됐다. 성공한 CEO의 '뻔한 노하우'가 아닌, 기업만의 독특한 성공 비결을 소개한 것.

밥펫은 방부제, 보존제, 첨가제 등이 들어가지 않은 완벽한 오더메이드 방식의 강아지수제간식, 고양이수제간식을 선보이고 있다. 신선한 재료를 직접 구하고 있으며 인공첨가제를 사용하지 않아 사람이 먹어도 안전하고 건강한 간식을 제공한다. 

특히 나눔을 실천하는 아름다운 가게에서 10년 이상 근무한 사회복지전문가가 제품을 직접 만들고 있으며, 뼈 간식부터 츄르 등 다양한 종류를 판매하고 있다. 모든 반려동물에게 행복을 주기 위해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등 관련 사회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밥펫 김기현 대표는 “자사는 소비자들이 최상의 상품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주문 즉시 제작 및 배송하고 있다. 사람이 직접 먹어본 후 판매하고 있어 더욱 신뢰할 수 있다”며, “고품격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인 MBN 성공다큐최고다를 통해 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게 돼 영광이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한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강아지·고양이수제간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밥펫’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