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속초 황태구이 전문 “왕가수라청” 아침식사로 제격인 속초황태해장국 선보여 “황태요리 맛 보러 오세요”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 기자
  • 2020-02-15 09:00
  • 뉴스홈 > 생활문화
[아시아뉴스통신=안지희 기자] 강원도 속초는 관광에 특화 되어있는 도시 중 하나로, 해수욕장과 국립공원 등이 인접해 즐길 거리가 매우 다채롭다. 속초는 다양한 볼거리로 가족과 연인이 여행오기 좋은 곳으로 매년 선정된다. 많은 요소를 가지고 있는 만큼 속초 지역을 대표하는 식당들도 많다.  그 중 속초 한화 리조트 근교, 속초 노학동 한옥마을 인근에 위치한 ”왕가수라청”은 이지역 대표적인 황태구이 전문점이다.

“왕가수라청”은 강원도 황태 덕장에서 말린 최상의 황태로만 요리를 하며, 손맛 좋기로 유명한 주인장이 모든 식재료를 하나하나 꼼꼼하게 관리한다”고 식당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이지역 주민들도 즐겨 찾을 만큼 맛을 보장하는 음식점 중 하나이다.

“왕가수라청” 대표는 “모든 재료의 본질을 살리고, 강원도 속초 로컬의 맛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손님들의 즐거운 여행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맛있는 식사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노릇노릇한 황태구이, 아침식사로 제격인 황태해장국, 기관지 질환에 좋은 더덕으로 만든 황태더덕구이가 메인 메뉴이며, 메인메뉴 한 가지만으로도 제공되는 한 상 가득한 반찬을 곁차림으로 제공한다.

또한 단체 여행객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메뉴는 바로 왕가수라청의 비법이 녹아져있는 황태해장국이다. 뽀얀 국물이 여행의 피로와 숙취를 말끔하게 해소시켜주며, 필수아미노산이 많아 건강에도 유익하다.

해당 식당은 넓은 전용주차장과 홀을 준비해 단체 고객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단체 예약 시 예약은 필수이며, 오픈 시간은 아침8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