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부산 해운대 바닷가에서 1분거리에 위치한 암소한우고깃집 ‘사계’ 외식장소 예약하기 좋은 환경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 기자
  • 2020-02-15 10:00
  • 뉴스홈 > 생활문화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부산여행필수코스로 손꼽히는 해운대는 해운대해수욕장, 아쿠아리움, 동백섬, 해운대 미포철길, 달맞이길 등이 있다. 또한 더베이101, 마린시티, 수영만요트경기장은 밤이되면 더욱 더 화려해지는 야경으로 해운대 데이트코스로 유명하다. 또한 파라다이스호텔, 노보텔, 그랜드호텔, 팔레드시즈 등 많은 호텔과 고층빌딩이 밀집되어 있고 바로 옆에 바다가 있어 이국적인 도시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해수욕장을 따라 즐비해 있는 부산 해운대 맛집들은 각기 다른 음식으로 식도락을 제공하고 있다. 그 중 노보텔 맞은편에 있는 한우언양불고기 전문점 '사계'는 합리적인 가격에 담백한 언양불고기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있다.

부산 해운대 고기집 '사계'는 대표메뉴 언양불고기 외에 국내산 한우 1++ 채끝등심, 안심, 갈비살 등을 제공하고 있다. 후식으로 새콤달콤한 빨간국수와 구수한 된장찌개가 인기있으며 점심특선으로 가성비 좋은 한우전골을 제공하고 있다.

부산 해운대 고기 맛집 '사계'는 넓고 쾌적한 실내와 대형주차장완비로 해운대 회식장소, 각 모임장소, 가족외식장소로 제 격이며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11시까지이다.

ssyutong@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