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고객건강 챙기는 가족패키지 준비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의일 기자
  • 송고시간 2020-02-21 13:18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전경./(사진제공=라마다랑코르호텔)

[아시아뉴스통신=윤의일 기자]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페르바도의 유아&어린이 살균소독제로 가족패키지 마련했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우한 폐렴(코로나19)으로 인해 상황이 어수선한 상황이지만 호텔을 찾는 가족단위 고객을 위해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이 '아이 사랑해 패키지'를 마련하며 페르바도의 어린이 살균소독제를 5월까지 준비했다.


패키지 구성은 ▲키즈룸(일반키즈룸, 키즈스위트룸, 디럭스패밀리룸 패키지 구성에 따라 선택)에서의 1박 ▲모던한 분위기의 퓨전 레스토랑에서의 여유로운 조식뷔페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 ▲ 2층에 준비된 키즈존 1인 입장권(부모는 무료입장) ▲ 페르바도 칙 베이비 어린이 살균소독제 60ml 1개가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이번 패키지는 주중과 주말로 구분 13만2,000원부터 시작한다.
사진제공=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패키지의 룸은 친환경 캐릭터 침대와 소품들로 구성된 일반 키즈룸(Princess, Car), 키즈스위트룸(Cabin, Planet, PolarBear), 일반룸인 디럭스 패밀리트윈룸 3가지 타입으로 구분되며 온가족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키즈존과 휘트니스의 혜택도 적용된다.

2층에 준비된 100평이 넘는 키즈존은 특수 바닥재와, 컬러리프, 사각그네 흔들다리, 주방놀이, 북카페, 볼풀 존, 와이드 매트힐 등의 시설을 부모와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상시 소독과 함께 페르바도 어린이 살균소독제로 장난감을 소독하여 아이들 놀이에 안전하다.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관계자는 "안전에 민감한 상황을 고려하여 열화상 카메라준비, 체온계, 손 세정제를 곳곳에 비치하였고 위생과 안전을 최우선으로하여 아이들과 부모가 안심하고 찾을 수 있는 유아&어린이 살균소독제를 패키지에 포함하여 믿을 수 있는 호캉스를 위해 만전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의 위치는 김포국제공항과 자동차로 10분, 킨텍스와 20분, 인천공항에서 40분, 경인아라뱃길, 아라마리나 수상레저체험센터, 김포 경인여객터미널 인근에 위치하며 합리적인 가격대 호캉스와 관광을 위한 호텔 상품을 경험할 수 있다.


news062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