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에이스침대 김해공항점, 모든 매트리스 체험이 가능한 곳으로 눈길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 기자
  • 송고시간 2020-02-21 17:00
  • 뉴스홈 > 생활/날씨

[아시아뉴스통신=송건수 기자] 침대프레임 위에 올라가는 매트리스는 종류가 상당하다. 잘 알려진 매트리스로는 스프링과 메모리폼, 라텍스, 코코넛 팜 정도가 있다.
다양한 종류의 매트리스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에이스침대 김해공항점이 최근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일반적인 매트리스 매장에서는 비닐로 포장되어 있다 보니 제대로 된 체험이 불가능하다. 비닐 때문에 매트리스 자체에 대한 직접적인 체험이 어렵다. 하지만 에이스침대 김해공항점에서는 별도로 넓은 매트리스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다. 따라서 편안하게 다양한 매트리스 체험이 가능한 곳으로 주목받고 있다. 덕분에 방문객의 수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으며,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매장이기도 하다.

게다가 오픈 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곳이기 때문에 쾌적하고 깔끔한 편이다. 시설 또한 신규 매장답게 닳지 않은 편으로, 이용객들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에이스침대의 모든 매트리스를 포함하여 로얄에이스 400까지, 최고등급의 매트리스들까지 체험할 수 있는 최신 침대 전문 매장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숙면을 위한 질 좋은 매트리스는 건강과 직결되는 만큼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너무 딱딱하거나 부드러운 매트리스는 허리에 통증을 줄 수 있으므로 꼭 고려해보아야 한다.

여기에 침대 프레임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 에이스침대 김해공항점에서는 다양한 에이스 침대 프레임까지 고급스럽게 전시되어 있기 때문에 한 눈에 침대프레임까지 비교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부산 공항 가구단지 내에 있기 때문에 부산 뿐만 아니라 경남 전 지역에서 많은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침대전문매장이자 공항 가구단지의 다른 많은 가구들을 한 번에 구경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김해공항 옆에 위치해 있으면서 다양한 지역에서 방문하는 공항 가구단지에 위치해 있으므로 신혼부부들도 많이 찾는 매장 중 하나이다.

특히 봄 철, 웨딩시즌이 다가오므로 신혼 살림의 필수품인 침대프레임과 매트리스를 보기 위해서 더욱 많은 예비 부부, 신혼 부부들이 발걸음을 재촉할 것으로 전망된다.

여기에 매트리스 전문 컨설팅을 받을 수 있어 내 몸에 맞는 편안하고 안락한 매트리스를 선택할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하지만 주말은 방문객이 많기 때문에 가급적 평일에 방문하는 것이 권장되며, 더욱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게다가 동백전도 사용이 가능하며 2월말까지는 10%의 캐시백을, 그 이후에는 6%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방문객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ssyutong@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