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더 뷰티풀 팩터, 무기자차 선 에센스 ‘제로 폴루션 베리어 선’ 출시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조부건 기자
  • 송고시간 2020-03-26 12:56
  • 뉴스홈 > 생활/날씨
- 선 케어를 넘어 토탈 케어가 가능한 새로운 개념의 선 제품

[아시아뉴스통신=조부건 기자] 국내 패션기업 바바그룹의 스킨 프로바이오틱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 뷰티풀 팩터’는 무기자차 선 에센스 `제로 폴루션 베리어 선`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제로 폴루션 베리어 선`은 자외선, 초미세먼지 등의 도시 속 유해요소 차단은 물론, 블루라이트와 같이 피부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원인까지 케어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특허 받은 유산균과 피부 유사 성분을 결합한 스킨프로바이오틱이 피부 면역력을 강화해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건강한 관리까지 가능한 새로운 개념의 토탈 케어 선(sun)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자외선차단지수가 SPF50/PA++++인 제품으로 강렬한 도심 자외선을 차단하고, 임상시험으로 입증된 미세먼지 모사체 흡착 감소 효과(감소율 43.18%)를 통해 오염 물질의 피부 침투를 막아준다. 또한, 에어리한 질감으로 피부에 빠르게 밀착되어 속은 촉촉하지만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산뜻한 사용감을 보여주고, 피부 자극테스트를 완료한 마일드한 제형을 적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제로 폴루션 베리어 선`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여기에 전 성분 EWG 그린등급을 받은 토닝 선스틱 본품과 속당김이 없는 신개념 앰플 제형 클렌징 앰플 30ml 미니어처를 추가 증정한다.

더 뷰티풀 팩터 마케팅 담당자는 “계절을 나눠서 사용하던 선 제품과 안티폴루션 제품들을 이제 일년 내내 사용해야 할 정도로 외부 유해 환경에 피부가 노출되는 시간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라며, “어느 때보다 피부가 혹사당하고 있는 요즘, 유해 환경 차단은 물론, 약해진 피부 면역력까지 케어 해 줄 ‘제로 폴루션 베리어 선’으로 피부 건강을 회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로 폴루션 베리어 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