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미래통합당 계양구갑 당원협의회 이중재 위원장 선출

  •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 기자
  • 송고시간 2020-03-26 13:14
  • 뉴스홈 > 정치
신임 이중재 미래통합당 인천시 계양구갑 당원협의회 위원장(제21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사진제공=이중재후보사무실)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기자] 미래통합당 계양구갑 당원협의회 위원장에 이중재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가 선출됐다.

계양구갑 당원협의회는 25일 이중재 후보자 선거사무소에서 운영위원회를 열고 이중재 후보를 당협위원장에 만장일치로 선출했다.


이중재 후보는 당협위원장 수락연설에서 “저를 믿고 당협위원장으로 선출해 주신 운영위원님들께 감사하다. 미래통합당 계양구갑당협위원회를 대표하는 위원장으로 선출 되고 보니 가슴 떨리고 벅차다. 그동안 당협을 훌륭하게 이끌어 오신 오성규 위원장의 뜻을 잘 받들어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중재 후보는 또 “오늘 새로 태어난 마음으로 더욱 겸허한 자세로 임하겠다. 중도·보수가 하나 되어 뭉친 미래통합당의 당협위원장을 맡게 되어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 이번 국회의원 선거에서 문재인 정부의 실정과 폭주를 심판하고 계양지역 맞춤형 공약을 시민들에게 호소해 필승 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한편 이중재 후보는 인천지방검찰청 부장검사, 주 제네바 대한민국 대표부 외교관(참사관), 인천시 법률자문검사 등을 거쳐 현재는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다.


yanghb111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