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필라테스 플랫폼 재능기부 “쉬지 말고 집에서 운동하세요”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준범 기자
  • 송고시간 2020-03-26 17:00
  • 뉴스홈 > 생활/날씨

[아시아뉴스통신=안준범 기자] 부산에 소재한 필라테스 전문 운동센터 필라테스플랫폼에서 이번 코로나 사태로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동안 전국 필라테스 및 운동 관련 시설 휴무로 운동하지 못한 회원님을 대상으로 집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운동 및 스트레칭을 인스타라이브를 통해 실시간 방송 진행한다.

필라테스플랫폼 배혜문부원장은 “직접 센터에 방문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고객들이 보다 자유롭고 건강하게 필라테스 여정을 이어갈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까 고민 끝에 원활한 접속과 소통을 위해 인스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기로 했다”며 “특별한 대기구 없이 집에서 맨몸 또는 간단한 소도구를 이용한 필라테스 동작들로 구성된 50분 레슨 프로그램으로 필라테스에 관한 소소한 정보들을 공유하며 고객과 함께 소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집에서 운동시 도움이 되는 소도구인 ‘밴드’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여, 운동 효과를 더 높여줄 것이며, 이벤트 참여는 ‘필라테스플랫폼’ 전 지점 인스타 디엠으로 참여가능하다”고 전했다.


‘방구석 홈트레이닝’은 3월24일(화요일) 저녁 10시에 첫 라이브를 시작으로 ‘사회적거리두기’기간 동안 SNS를 많이 접하는 저녁 9~10시에 인스타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