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피죤-형지 ‘봄철 안심 의류 캠페인’으로 봄 향기 선사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최세헌 기자
  • 송고시간 2020-03-27 12:59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피죤, 패션그룹형지와‘봄철 안심 의류케어 캠페인’공동 진행
위생과 청결 유지를 위한 고객 감사 선물 제공
방문 구매고객 대상 고농축피죤 보타닉,액츠 프리미엄젤 선착순 증정
피죤이 형지와 함께 ‘봄철 안심 의류 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제공 피죤
[아시아뉴스통신=최세헌 기자] 향기 나는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과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손을 잡았다.

피죤은 코로아19 감염병, 오염물질 등으로 인해 건강이 위협받는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봄철 안심 의류케어 캠페인’을 공동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피죤과 형지는 각각 생활용품과 패션 부문에서 반세기 가까이 혁신적인 고객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 해왔다. 두 기업은 고객의 생활 속에 행복을 선사한다는 기업 이념으로 소비자의 니즈(needs)에 맞춰 성장해온 대표적인 기업이다.

이런 피죤과 형지가 ‘봄철 안심 의류케어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게 된 것은 환절기에 유의해야 할 각종 바이러스 뿐만이 아니라 평소 의류 케어에도 높은 관심을 지닌 고객들에게 실질적 도움과 혜택을 주기 위해서다.

봄철 안심 의류 케어 캠페인은 봄 시즌을 맞아 형지 브랜드 매장을 방문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각종 세제를 제공함으로써 세균과 오염물질 걱정도 덜고 건강도 지키는 안전하고 깨끗한 의류 케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

우선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등 형지의 3대 여성 브랜드 매장에 간단한 ‘봄철 안심 의류케어’ 팁과 증정행사 내용이 담긴 포스터를 부착해 고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한 SNS 팔로워를 비롯해 멤버십 고객들에게 DM을 발송하는 등 적극적인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

해당 브랜드 매장을 방문해 15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액츠 프리미엄젤’ 세제를,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는 ‘고농축 피죤 보타닉’ 섬유유연제를 각각 사은품으로 지급(일부 매장 제외)한다. 매장별로 제공 수량이 한정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피죤에서 출시한 자연의 향 그대로를 고 농축한 섬유유연제‘고농축 피죤 보타닉’과 천연항균 성분이 함유돼 강력한 살균력과 세척력을 지닌 최상위 프리미엄 세제“액츠 프리미엄젤’이 소비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피죤 관계자는 “국내 패션업계를 대표하는 ‘패션그룹형지’와 함께 유행에 민감하면서 봄철 의류 케어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과 지혜와 희망을 함께 나누겠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오프라인 매장 방문 기회를 늘려 지역 상권 활성화에도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했다.

피죤은 앞으로 "차별화된 고객 가치 발굴을 위해 유대관계를 지속해서 확대함으로써 국민들의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 더욱 굳건히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말했다.



seheon65@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