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이중재 미래통합당 후보, '계양구갑' 선거구 국회의원후보 등록

  •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 기자
  • 송고시간 2020-03-26 20:12
  • 뉴스홈 > 정치
26일 미래통합당 이중재 후보가 계양구선거관리위원회에 계양구갑 국회의원 후보로 등록하고 본격적인 선거체제에 돌입했다.(사진제공=이중재후보사무실)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기자] 제21대 국회의원후보 등록 첫날인 26일 미래통합당 이중재 후보는 계양구선거관리위원회에 계양구갑선거구 국회의원 후보로 등록하고 본격적인 선거체제에 돌입했다.
 
이중재 후보는 이날 “정의롭고 능력 있는 후보가 지역 발전을 위한 적임자"라며 "코로나19 확산이라는 엄중한 상황에서 치러지는 총선인 만큼 겸손한 열정으로 최선을 다해 승리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대한민국은 지금 민주주의와 법치주의가 뿌리 채 훼손되고 있다. 국회의원이 될 경우 법률가로서의 논리와 외교관 시절 국제무대에서의 다양한 협상 경험 등을 토대로 정권이 잘못된 길을 가는 것에 대해 거침없이 이야기 하고 잘못을 바로 잡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반드시 대한민국의 민주주의와 법치주의, 경제, 안보가 제 자리를 찾도록 하겠다” 고 밝혔다.
 
이중재 후보는 “계양구민 여러분과 함께 계양구 발전을 위한 공약을 잘 이행해 가겠다”라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이중재 예비후보는 인천지방검찰청 부장검사, 주 제네바 대한민국 대표부 외교관(참사관), 인천시 법률자문검사 등을 거쳐 현재는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다.

yanghb111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