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황인성 더불어민주당 후보, 사천·남해·하동선거구 후보 등록

  •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제정준 기자
  • 송고시간 2020-03-27 00:53
  • 뉴스홈 > 정치
거리청소 자원봉사, ㈜아스트 등 민생현장방문 일정 이어가
‘지역주민에게 희망을 만들어낼 대안세력임을 선포 다짐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사천·남해·하동선거구 더불어민주당 황인성 후보가 후보 등록 첫날인 지난 26일 사천시선거관리위원회에서 후보로 등록했다.(사진제공=황인성 후보 사무소)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사천·남해·하동선거구 더불어민주당 황인성 후보가 후보 등록 첫날인 26일 사천시선거관리위원회에서 후보로 등록했다.
 
황 후보는 후보 등록에 앞서 오전 6시부터 사천시 벌리동 일대에서 거리청소 등 자원봉사에 나섰다. 이어 9시 1순위로 사천시선관위에 도착해 후보 등록을 마쳤다. 10시에는 당원과 지지자들이 함께 사천시 충혼탑을 찾아 참배했다.

 
황인성 후보가 사천시 충혼탑을 방문해 헌화하는 모습.(사진제공=황인성 후보 사무소)

헌화와 분향을 마친 뒤 황인성 후보는 추모사를 통해 4.15 총선의 중요함을 강조했다. 황 후보는 “이번 4.15 총선은 우리 지역에 새로운 출발, 새로운 혁명을 만들어낼 수 있는 중요한 정치적 모멘텀”이라며 “변화를 바라고 있는 지역주민의 진정한 대안이, 제대로 된 희망을 만들어낼 대안이 우리들인 것을 선포하고 전달하는 중요한 시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강조하고 “다 함께 힘을 모아서 반드시 승리하자”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황 후보는 이후 항공기부품을 개발 생산하는 ㈜아스트 사천 본사를 방문했다. 황 후보는 더불어민주당 항공우주산업혁신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집권 여당과 중앙정부의 힘을 빌려 사천을 항공우주산업의 중심도시로서 재도약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공약한 바 있다.

jjj567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