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DGB대구은행, 모바일 대출 신청 이벤트

  •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 기자
  • 송고시간 2020-04-01 14:50
  • 뉴스홈 > 금융/주식/증권
건조기, 외식상품권 등 증정…무방문전세자금대출 리뉴얼 출시
'2020년 쥐띠해! 모바일로 대출 신청 하쥐' 경품 추첨 이벤트.(자료제공=DGB대구은행)

[아시아뉴스통신=윤석원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은 론센터 오픈 5주년을 기념해 비대면 대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2020년 쥐띠해! 모바일로 대출 신청 하쥐'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DGB대구은행 인터넷뱅킹 또는 모바일 앱(IM뱅크)에서 비대면 전용 대출 상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이달 1일부터 6월30일까지 가입 고객이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삼성 건조기(1명), CJ외식상품권 5만원권(2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지난 2015년 오픈한 DGB론센터는 365일 24시간 대출신청, 재직 및 소득 자동화 서류제출을 통한 무방문 대출을 시행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인기 신용대출 상품으로 동일 기업체 1년 이상 재직 직장인을 위한 '직장인 e-로운 대출' 등이 있다.

5주년을 맞아 리뉴얼해 선보이는 '무방문전세자금대출'도 4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전세계약서를 은행 방문 없이 휴대폰 사진촬영으로 간편하게 제출하는 이 상품은 최대 5억원까지 휴대폰으로 신청할 수 있도록 간편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비대면 영업조직인 론센터, 예금·펀드센터. 비대면 실명확인센터를 통해 인터넷 전문은행의 비대면 영업에 대응하고 지속적인 비대면 서비스 개발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향상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seok193@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