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에그드랍, 가맹점을 위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제작지원 비용 전액 지원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조부건 기자
  • 송고시간 2020-04-07 11:01
  • 뉴스홈 > 생활/날씨
[아시아뉴스통신=조부건 기자] 국내 프리미엄 에그 샌드위치 최초의 선발주자인 ‘에그드랍(EGG DROP)’이 어려운 시기에 가맹점의 부담을 줄이고자 tvN 목요 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제작지원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에그드랍)

4월 2일 목요일 방영된 ‘슬기로운 의사생활’ 4회에서는 이익준(조정석 분)과 아들인 우주(김준 분)가 에그드랍 강남본점을 방문하여 에그드랍 샌드위치를 먹으며 이야기를 이어나갔다. 두 부자는 샌드위치를 먹으며 서로의 애정을 과시했고 대화 마지막에 우주(김준 분)는 “아버지, 저 샌드위치 한 개만 더 사주세요”라고 하며 이익준(조정석 분)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에그드랍은 세련된 비주얼과 높은 퀄리티의 제품으로 외식 시장에서 두각을 보이며 폭발적으로 성장해왔으며, 이 성공을 욕심내는 다양한 미투브랜드가 런칭했지만 누구도 원조 브랜드를 따라잡지 못하고 격차만 크게 벌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에그드랍은 여전히 세련됨을 추구하며 다양한 방면에서 안정된 브랜드로 완벽하게 자리를 잡고 더욱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사진제공=에그드랍)

에그드랍 운영팀 이헌도 팀장은 “에그드랍은 세련되고 트렌디한 브랜드로써 “맛”과 “멋”을 중시하며, 고객들의 일상의 수준을 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이에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제작을 지원하고 있으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에드그랍의 세련된 가치를 전달하고자 한다. 또한, 추가적인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와 인지도가 크게 향상하고 있으며, 매출 및 문의도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추세이다” 라고 전했다.

에그드랍에서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어려운 가맹점을 헌신적으로 돕기 위해 최대 매장당200만원의 물류지원은 물론, 이번 드라마 제작지원 역시 광고비 전체를 에그드랍 본사에서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