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유럽과 미국 자동차 여행 전문 피피티 모터투어 '리뉴얼 홈페이지' 오픈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조부건 기자
  • 송고시간 2020-04-07 11:31
  • 뉴스홈 > 생활/날씨

[아시아뉴스통신=조부건 기자] 유럽 및 미국에서 페라리, 포르쉐, 람보르기니등 다양한 자동차 투어를 진행하고 있는 피피티 모터투어가 리뉴얼 홈페이지를 4월 6일 공개하였다.
 
이와 함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Luxury lifestyle) 상품을 증정품으로 제공하는 홈페이지 오픈 프로모션이 4월 말까지 선착순 마감으로 시작하였다. 금액별 바우처를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고 선착순으로 뱅엔올룹슨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와 리모와 캐리어등 다양한 상품을 함께 증정한다.

 
피피티 모터투어의 리뉴얼 홈페이지에서는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로그인등 다양한 로그인 방식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게 투어 일정 확인 및 신청을 할 수 있게끔 하였다. 또한 모든 투어 일정을 한번에 볼 수 있는 Calendar 기능을 제공해 고객들로 하여금 전반적인 투어 일정을 한눈에 살필 수 있게 준비되었다.

 
유럽 및 미국으로 자동차 여행을 떠나는 30대 ~ 40대 여행자들이 많아지면서 피피티 모터투어는 이미 매니아층 사이에서는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만큼 이번 리뉴얼 홈페이지로 더욱더 많은 여행자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리뉴얼된  홈페이지 및 프로모션 확인은 검색창에 “피피티 모터투어” 검색을 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