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은평벽산블루밍 in seoul 1,200만원대 가격으로 주목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정창준 기자
  • 송고시간 2020-04-07 14:50
  • 뉴스홈 > 생활/날씨

[아시아뉴스통신=정창준 기자] ‘은평 벽산블루밍in Seoul’는 서울특별시 은평구 역촌동 일대로 지하2층~지상 최대 13층 7개동으로 총 344세대 47㎡ 59㎡ 84㎡ 중소형평형대로 구성되며, 전세대 지하주차장으로 지상은 조경시설로 이뤄진다.
 
조합원 344세대 제공으로 발코니 무상제공, 각 세대마다  최신 부동산 트랜드에 맞춰 TV, 세탁기, 건조기등 2천만원 상당의 가전제품 및 가구를 선착순 한정세대로 제공한다.

 
가변형 벽체를 사용한 주거공간을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공간활용 변화가 가능하며, 전세대 일조권 통풍을 고려한 남향위주의 햇살설계를 적용했다.  서울 지하철 6호선 및 3호선, GTX-A 연신내역(2023년 개통예정)노선을 근거리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으로 삼성역까지 10분대로 이동가능하다.  공항철도, KTX 고속철도 등 다양한 교통망으로 이용 가능하다. 차량 이용시 내부순환로,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서울외곽순환도로, 경인고속도로등 고속도로 및 공항을 이용하기도 편리하다.
 
서울 은평구는 고양시와 양주시등 북부지역 수도권과도 인접하며 마포구, 상암동, 수색개발지역, 최근에 정부에서 발표된 3기 신도시인 창릉 신도시와도 인접하여 실거주와 투자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지역에 꼽힌다. 서오릉로 지하차도에서 용두사거리까지 4차선을 8차선으로 확장공사가 마무리되고 개통되어 고양스타필드, 이케아 등 차량으로 15분이내 거리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사업지 주변으로는 2009년부터 시작한 재개발사업 계획중인, 대조1구역과 근거리로 추후 미래가치가 우수하다는 평가다.  ‘은평 벽산블루밍in Seoul’는 단지 내 자녀들을 위한 특화교육시설로 현장 인근 신사오거리에 교육특화지구예정이다.
 

 서울 아파트 공급가격 절반 가량에 달하는 48.8% 수도권 지역의 분양가가 9억원을 초과하는 반면 '은평 벽산블루밍in Seoul' 사업지는 이에 절반에도 미치지 않는 가격으로 주변 시세대비 최대 30%로 저렴하게 공급하여 3.3㎡당 평당 1,200만원대부터 진행된다.
 
서울 은평구 호재로는 지난 5월에 개원한 서울서북부 대규모인 은평 성모병원은 뇌신경, 장기이식등 14개의 센터를 운영해 수준 높은 의료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또한 2022년 완공 예정인 서울 소방행정타운으로 소방관, 민간교육, 어린이 체험관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훈련시설을 구축할 예정이다.
 
‘은평 벽산블루밍in Seoul’ 관계자는 “홍보관을 방문하는 내방객들로 혼잡하므로 반드시 대표번호를 통해 방문예약 우선입장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합원 가입은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현재 서울, 인천, 경기 등 수도권에 6개월 이상 거주한 세대주(만 20세 이상)로 무주택 또는 전용면적 85㎡이하 주택을 1채 소유한 세대주면 가능하다.
 
사전예약 후 ‘'은평 벽산블루밍in Seoul'  홍보관을 방문하면 유니트 관람이 가능하며, 방문예약 특별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재 주택홍보관 개관 중이며 대표 전화번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조합원 가입 및 홍보관 위치, 무료주차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