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밀리타 커피머신과 함께 가정의 달을 향기롭게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준범 기자
  • 송고시간 2020-05-22 13:56
  • 뉴스홈 > 생활/날씨
강남 뉴코아 밀리타 직영 판매점 국가재난지원금 사용 가능

[아시아뉴스통신=안준범 기자] 독일 111년 전통을 자랑하는 밀리타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스테디셀러 전자동 커피머신 4종을 특가판매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5월 31일(일)까지 진행되며 커피머신 구매 시 100% 아라비카원두인 밀리타 벨라크레마 에스프레소 원두 500g을 함께 증정한다.

스테디 셀러 커피머신으로 가정의 달 이벤트에 판매되는 커피머신은 카페오 솔로, 카페오 솔로앤밀크, 카페오 솔로앤퍼펙트밀크, 카페오 파시오네 총 4종으로 블랙색상에 한정하여 진행된다.


밀리타 커피머신은 환상적인 크레마와 커피의 깊은 맛을 구현하는 15bar 압력추출과 30ml~220ml 원하는 양만큼 선택이 가능한 커피제조 다이얼, 30mm~135mm까지 높이가 조절되는 커피 추출구 등의 정교한 커피 추출 기술이 탑재되어 있다. 커피 추출 시 신선도는 물론 풍미를 모두 살려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카페오 솔로앤밀크는 밀크스팀바가 장착되어있어 에스프레소부터 밀크거품을 이용한 스페셜 커피까지 자유롭게 제조할 수 있다.

또한, 홈쇼핑 히트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카페오 솔로앤퍼펙트밀크는 오토카푸치네이토가 달려있어 레버 조작을 통해서 쉽게 밀크 거품 제조는 물론 우유를 활용한 스페셜티 제조가 가능하며, 온밀크, 온수추출도 가능하다. 


카페오 파시오네는 터치만으로 다양한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레시피가 저장되어있으며, 지난해 밀리타 스테디셀러 커피머신으로 등극한 바 있다. 솔로앤 퍼펙트밀크와 마찬가지로 오토카푸치네이토가 달려있어 우유를 활용한 스페셜티 제조가 가능하며, 누구나 쉽게 조작 가능한 컨트롤 패널을 장착하고 있다. 

밀리타 코리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들어진 소비자들에게 가정의 달을 맞아 부담을 줄이고 즐겁게 커피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하며 "강남 뉴코아 직영판매점에서는 직접 커피머신을 작동 및 시음 가능하며, 국가재난지원금도 사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밀리타의 가정의날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밀리타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강남 뉴코아 밀리타 직영판매점은 뉴코아 본관 3층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