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한국수력원자력(한수원) 및 5대 발전회사 NCS 채용 대비 에듀윌 수험서,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등극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조부건 기자
  • 송고시간 2020-05-23 10:00
  • 뉴스홈 > 생활/날씨

[아시아뉴스통신=조부건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한수원+5대 발전회사 NCS 봉투모의고사 4회’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YES24의 한국수력원자력 부문 5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이번 교재는 한국수력원자력을 포함해 남부발전, 남동발전, 동서발전, 서부발전, 중부발전의 NCS 출제경향을 반영한 3가지 유형의 모의고사 4회분으로 구성했다. 특별 서비스로 모바일 OMR 채점 및 성적분석이 가능하다.


NCS 전문 교수가 모의고사 1~4회의 주요 문제풀이를 진행하는 무료 해설강의를 통해 독학과 스터디 학습도 대비할 수 있고, 특별부록으로 스페셜 가이드와 한국사 빈출키워드 노트를 제공한다. 스페셜 가이드는 최신 채용공고를 바탕으로 기업 정보와 핵심 채용정보를 수록했고, 각 기업별 최신 시험의 출제경향을 분석한 결과를 공개한다. 한국사 빈출키워드 노트는 120개의 빈출키워드를 정리해 핵심을 빠르게 공략할 수 있다.

추가로 사무, 전기전자, 기계, 화학 등 각 직무별 전공문항을 수록한 전공상식 모의고사 PDF 파일과 인강 1만원 할인쿠폰을 수록하고 있다.

한국수력원자력 등 6개 기업의 시험을 한 권으로 대비할 수 있는 ‘2020 에듀윌 한수원+5대 발전회사 NCS 봉투모의고사 4회’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