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TS샴푸, 케라틴이 손상모 케어하는 ‘TS케라틴샴푸’ 출시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정창준 기자
  • 송고시간 2020-06-29 17:29
  • 뉴스홈 > 생활/날씨
(사진제공=TS트릴리온)

[아시아뉴스통신=정창준 기자]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독보적인 리딩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새로운 샴푸를 출시해 화제다. 힘없고 처진 얇은 모발과 푸석한 머릿결을 관리해 주는 ‘TS케라틴샴푸’로, 머리카락, 손톱, 피부 등 상피조직의 기본을 형성하는 단백질 성분인 케라틴이 듬뿍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잦은 펌과 염색 등으로 약해진 모발 큐티클을 케라틴이 감싸 모발의 손상 케어에 도움을 주는 ‘TS케라틴샴푸’는 10,000ppm의 케라틴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손상 모발의 개선 및 영양 공급을 통해 푸석한 모발과 힘없는 모발에 윤기와 탄력을 준다. 또한, 라이신, 히스티딘, 알지닌 등 18종 아미노산으로 손상모에 최적화된 영양감을 선사하며, 15가지 식물유래성분이 함유돼 엉킴 없이 머릿결을 더욱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유기농 인증을 마친 호밀, 항산화와 피부 보호에 뛰어난 비쑥과 골든실을 K:AI공법으로 유효성분을 파괴하지 않고 추출한 TS만의 특허 성분 ‘H Plus Complex’도 함유돼 있다. 영양 콤플렉스로,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하도록 도와준다. 실리콘, 인공색소 등 6종의 걱정성분이 없어 잔여감 없이 순한 성분이 모발을 건강하고 튼튼하게 해준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TS케라틴샴푸는 모발 성분 중 핵심인 케라틴 단백질 성분을 10,000ppm이나 넣어 잦은 펌과 염색 및 헤어 스타일링 제품 등으로 손상된 모발을 위한 제품이다”며 “그동안 국제 미용박람회를 다니면서 접한 수많은 케라틴샴푸를 국내에도 선보이기 위해 오랫동안 테스트를 거친 후 출시한 제품이니 믿고 사용하셔도 된다”고 말했다. 이어 “현대인들에게 절실히 필요한 제품으로 TS가 만들면 다르다는 것을 직접 느낄 수 있기에 주변인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여름 더위를 극복하고 일상에서 누리는 청량감의 끝판왕 ‘TS쿨샴푸’와 반려견 전용 ‘TS써니애견샴푸’도 각각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착한 성분으로 좋은 제품만을 고집해온 TS만의 철학이 반영된 제품들이기에 역시 TS가 만들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란 인식이 소비자들에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하여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