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목포해경-현대윤치과, 업무협약 체결

  •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고정언 기자
  • 송고시간 2020-07-04 17:53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치아검진 등 신속한 의료서비스 제공으로 상호 발전 도모
3일 정영진 목포해양경찰서장과 윤성민 현대윤치과원장이 상호우호 증진과 소속원 및 가족들의 치안건강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목포해양경찰서)

[아시아뉴스통신=고정언 기자]전남 목포해양경찰서(서장 정영진)는 3일 서장 집무실에서 목포소재 현대윤치과(윤성민 원장)과 상호우호 증진과 소속원(의무경찰) 및 가족들의 치안건강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특히, 서해지방해양경찰 소속 직원들과 가족 그리고 민간해양구조대원들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혜택 대상을 확대했다.

 
협약에 따라 현대윤치과는 해양경찰 직원들의 치아검진과 공무상 부상에 따른 진료지원, 치아검진 등에 있어 신속한 의료서비스 제공으로 상호 발전을 도모한다.

또 해경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찾아가는 의료서비스, 통합건강관리 데이터 수집 등에 적극 협조해 나갈 예정이다.
 
윤성민 원장은 “현대윤치과는 해양경찰 직원 및 의무경찰들을 위한 의료서비스 사업에 있어 해양경찰과 긴밀히 협조해 나가겠다”며 “이번 협약으로 해양안전을 위해 애쓰는 해양경찰의 건강 증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목포해양경찰서는 영광군 해역부터 진도군해역에 이르는 서·남해역을 관할하며 서해 최남단 가거도와 한·중잠정조치수역의 해양안전과 해양주권을 수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jugo33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