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관도:삼국지> 낙양 공성전 업데이트, 관도대축제 이벤트 실시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준범 기자
  • 송고시간 2020-07-31 08:00
  • 뉴스홈 > 생활/날씨

[아시아뉴스통신=안준범 기자] 시즌 2를 맞아 마구간 시스템, 사육장 시스템, 요충지 시스템을 추가하고 신규 장수 사마의도 추가하는 신규 업데이트로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관도:삼국지가 낙양 공성전, 관도 대축제와 같은 새로운 컨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시즌의 주요 컨텐츠인 낙양 공성전은 영토에서 낙양을 찾아 오픈 시간을 확인 후 낙양이 오픈되면 낙양의 위성 수비군을 처치하고 낙양을 점령하는 식으로 진행된다.


낙양 점령 시 연맹은 성 1개를 추가적으로 점령하는 혜택을 가지게 되며 낙양성 오픈 시간은 시즌2 오픈의 25일째 되는 날 모든 서버 일괄적으로 오후 10시에 오픈 예정이다.

낙양 공성전 외에 관도 대축제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7월 31일 예정인 관도 대축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추첨 참여시 20원보가 자동으로 누적 충전되며 추첨 시 누구나 일정 확률로 20%,30%,50% 원보를 획득 가능하다. 모든 유저들은 매일 1회 무료 추첨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며 관도 대축제 기간 동안 조조가 등장할 예정이니 유저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관도 대축제 이벤트에 대한 댓글 기능도 제공되니 이벤트와 업데이트 내용에 대하여 유저들 간 많은 정보 공유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는 점도 이번 이벤트의 특색으로 볼 수 있다.


이외에 8월 15일에는 광복절을 맞아 광복절 기념 특별 무료 주성 스킨이 출시될 예정이며 8월 이후에도 관도:삼국지는 유저들의 재미를 위한 서비스 제공으로 풍성한 이벤트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