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의정부시, 오는 8월 14일까지 Refresh 뉴딜사업 3차 접수 지원자 모집

  • [경기=아시아뉴스통신] 박신웅 기자
  • 송고시간 2020-07-31 13:54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의정부시청 전경./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박신웅 기자] 경기 의정부시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지역경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희망일자리사업 Refresh 의정부 뉴딜사업 3차 접수 지원자를 오는 8월 14일까지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Refresh 의정부 뉴딜사업은 지역경기 침체로 취업 취약계층 등 생계지원이 필요한 시민 9,300명에게 공공일자리를 제공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국비 매칭 사업이다.


의정부시는 지난 28일 1차 모집공고 기간 동안 뉴딜사업에 참여를 신청한 시민 4,235명을 최종 선발했다. 

또한, 의정부시는 양질의 공공일자리 창출을 위해 31일까지 뉴딜사업단 2차 모집공고를 진행했으며 7월 말 누계 6,300여 명의 지원자를 접수받았다.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의정부시민은 8월 3일부터 14일까지 신분증을 지참하고 각 동 주민센터 및 의정부일자리센터에서 사업에 신청할 수 있다. 


의정부시는 시민의 권익증진을 도모하고 공공일자리 창출을 극대화하기 위해 시 홈페이지, SNS, 블로그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사업 홍보를 할 예정이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Refresh 의정부 뉴딜 정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서는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하다”며 “이를 이끌어 줄 능력과 소양을 갖춘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kgbnews36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