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3가지맛 디디치킨, 신메뉴 ‘생생소이치킨’과 ‘옛날치킨’ 출시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정창준 기자
  • 송고시간 2020-07-31 15:21
  • 뉴스홈 > 생활/날씨
테이크아웃 전용 메뉴로 방문포장 주문 시 4,000원 할인 이벤트 적용

[아시아뉴스통신=정창준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3가지맛 디디치킨에서 테이크아웃 전용 메뉴인 신제품 ‘생생소이치킨’과 ‘옛날치킨’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디디치킨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 옛날치킨은 뉴트로감성을 입히고 80년대 추억의 치킨을 되살려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며, 생생소이치킨은 신선한 생야채를 직접 첨가하여 특제소스와 함께 숙성시켜 개발했다고 한다.


더불어 디디치킨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테이크아웃 전용 메뉴인 옛날치킨과 생생소이치킨을 방문포장 주문 시 4,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가성비와 맛을 동시에 잡았으며, 소비자에게 맛과 가격 혜택을 주려 노력을 하였다.

디디치킨의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에 대하여 “기존 타 브랜드에서 찾아볼 수 없는 메뉴인 동시에, 디디치킨만의 고유한 메뉴로 알려질 수 있는 유니크한 컨셉의 목표로 개발을 진행했다”며, “어려운 치킨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는 디디치킨만의 대표메뉴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 디디치킨은 3월 매직버터치킨세트 출시와 함께 새로운 광고모델로 뮤지컬과 드라마에서 다양하게 활약하고 있는 강홍석을 발탁하여 큰 관심을 모았다. 2020년 한 해 동안 계속해서 다양한 프로모션 및 홍보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