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하남시 미사2동, “찜통더위 날리세요!” 취약계층에 선풍기 55대 전달

  •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병길 기자
  • 송고시간 2020-07-31 16:59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지난 30일 미사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하일위생환경이 취약계층을 위한 선풍기 55대 미사2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
하남 미사 2동 행정복지센터가 하절기 폭염을 대비해 취약계층에게 선풍기를 전달했다./사진제공=하남시청

[아시아뉴스통신=이병길 기자] 하남시 (시장 김상호)미사2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30일 미사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강성학)와 ㈜하일위생환경(대표 김일용)이 취약계층의 더위 극복에 써달라며 선풍기 55대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미사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10명과 하일위생환경(주) 직원 5명은 기부한 선풍기를 조립해 취약계층 가정에 비대면으로 전달하고 코로나19 생활수칙을 안내하며 안부를 확인했다.

 
전달받은 선풍기는 동 주민센터·협업기관 등을 통해 선풍기가 없거나 고장으로 사용이 어려워 도움을 요청해온 취약계층 가구에 우선 지원했다.
 
강성학 위원장은“지속되는 장마가 끝나고 다가올 불볕더위를 주민들이 잘 극복하셨으면 하는 마음에 준비를 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주해연 미사2동장은 “미사2동의 어려운 이웃들이 여름철 무더위를 건강하고 안전하게 이겨내는 것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hankil686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