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예심교회 신아브라함 선교사 '주여 내게 은혜를 베푸소서!'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 기자
  • 송고시간 2020-08-13 22:25
  • 뉴스홈 > 종교
예심교회 신아브라함 선교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주여 내게 은혜를 베푸소서!
   
주여 내게 은혜를 베푸소서 내가 종일 주께 부르짖나이다! (시86:3)


Have mercy on me, O Lord, for I call to you all day long. (Ps86:3)

여호와여 내가 수척하였사오니 내게 은혜를 베푸소서 여호와여 나의 뼈가 떨리오니 나를 고치소서 (시6:2)

주여 나는 외롭고 괴로우니 내게 돌이키사 나에게 은혜를 베푸소서 (시25:16)


여호와여 내가 고통 중에 있사오니 내게 은혜를 베푸소서 내가 근심 때문에 눈과 영혼과 몸이 쇠하였나이다 (시31:9)

내가 말하기를 여호와여 내게 은혜를 베푸소서 내가 주께 범죄하였사오니 나를 고치소서 하였나이다 (시41:4)

[다윗이 가드에서 블레셋인에게 잡힌 때에] 하나님이여 내게 은혜를 베푸소서 사람이 나를 삼키려고 종일 치며 압제하나이다 (시56:1)

내게로 돌이키사 내게 은혜를 베푸소서 주의 종에게 힘을 주시고 주의 여종의 아들을 구원하소서 (시86:16)

여호와여 우리에게 은혜를 베푸시고 또 은혜를 베푸소서 심한 멸시가 우리에게 넘치나이다 (시123:3)
   
다윗과 시편 기자들은 아프고 괴로울 때, 멸시와 압제를 당할 때, 외롭고 쓸쓸할 때, 범죄하고 힘이 없을 때 은혜의 하나님께 은혜를 구하였습니다.

신앙의 사람은 은혜의 사람입니다. 은혜의 사람이란 은혜의 하나님께 끊임없이 은혜를 구하며 은혜를 받는 사람입니다. 크리스천은 은혜를 많이 받아 누리는 사람입니다. 은혜 없이는 한순간도 살 수 없다고 고백하는 사람입니다. 

은혜를 많이 받은 결과가 무엇입니까?

은혜의 사람은 은혜의 하나님처럼 결국은 은혜를 베푸는 사람으로 변화 됩니다. 다윗은 원수 사울의 손자인 므비보셋을 왕자와 같이 대우하고 언제나 왕의 상에서 먹게 하였습니다.

다윗은 그 누구보다 하나님의 은혜를 많이 받은 사람입니다. 다윗은 은혜를 많이 받아 누린만큼 지금 우리에게도 은혜의 비밀을 알려주는 은혜의 사람이 되었습니다.

다윗이 당한 것 같은 어려움이 있습니까? 다윗처럼 시편 기자들처럼 은혜의 하나님께 은혜를 구하십시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다윗처럼 은혜를 구하기를 원하십니다. 

여호와여 우리에게 은혜를 베푸시고 또 은혜를 베푸소서!
(시123:3)

주여 내게 은혜를 베푸소서 내가 종일 주께 부르짖나이다! (시86:3)



jso848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