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주)한삼코라 조남수 회장, 집중호우 성금 1000만원 전달

  • [전북=아시아뉴스통신] 김성수 기자
  • 송고시간 2020-08-23 14:01
  • 뉴스홈 > 인터뷰
지난 21일에는 전남 곡성군에 신일선풍기 100대 전달
(주)한삼코라(회장 조남수)는 지난 13일 전북 남원시청(사진 좌로부터 한삼코라 조민수 대표, 이환주 남원시장, 조남수 회장)을 방문해 남원지역집중호우 지역 수해민들을 위한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사진=김성수기자)

(주)한삼코라(회장 조남수)는 지난 13일 전북 남원시청을 방문해 남원지역집중호우 지역 수해민들을 위한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주)한삼코라(회장 조남수)는 지난 21일 전남 곡성군청을 방문해 지난 집중호우 발생 지역 수해민들을 위한 신일선풍기 100대를 전달하고 격려했다.(사진=김성수기자)

또 지난 21일에는 전남 곡성군청을 방문해 수해민들이 더운 여름을 지낼 수 있도록 신일선풍기 100대를 전달하고 격려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한삼코라 조남수 회장을 비롯해 조민수 대표, 이환주 남원시장 등이 참석했다.

한삼코라 조남수 회장은 "최근 유래없는 긴 장마와 기록적인 폭우로 인해 막대한 피해가 발생한 고향 남원의 위기 극복에 적극 동참하고, 전북의 중소기업 경영인의 한 사람으로서 작은 도움이 되기 위해 이번 성금 전달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삼코라는 조남수 회장은 남원시 덕과면이 고행으로 평소 고향에 남다른 관심과 사랑을 실천해 왔다. 현재 전북 김제에서 전기공급 및 제어장치 등 액체여과기 제조업체로 창업초기부터 어려운 이웃들에게 성금 전달 등을 통해 지역사회 공헌에도 앞장서 나가고 있다.
[아시아뉴스통신=김성수 기자]



worldag@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