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서울 선한목자교회 문요한 목사 '그리스도 예수의 좋은 군사가 되려면'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 기자
  • 송고시간 2020-09-16 03:23
  • 뉴스홈 > 종교
서울 성북구 선한목자교회 담임 문요한 목사.(사진제공=선한목자교회)


그리스도 예수의 좋은 군사가 되려면 자신을 깨끗하게 해야 합니다.

딤후2:21 그러므로 누구든지 이런 것에서 자기를 깨끗하게 하면 귀히 쓰는 그릇이 되어 거룩하고 주인의 쓰심에 합당하며 모든 선한 일에 준비함이 되리라

자신을 깨끗하게 한다는 것은 불의에서 떠나는 것을 말합니다. 무엇이 불의입니까?

딤후3:2 사람들이 자기를 사랑하며 돈을 사랑하며 자랑하며 교만하며 비방하며 부모를 거역하며 감사하지 아니하며 거룩하지 아니하며
3 무정하며 원통함을 풀지 아니하며 모함하며 절제하지 못하며 사나우며 선한 것을 좋아하지 아니하며
4 배신하며 조급하며 자만하며 쾌락을 사랑하기를 하나님 사랑하는 것보다 더하며

5 경건의 모양은 있으나 경건의 능력은 부인하니 이같은 자들에게서 네가 돌아서라

하나님의 말씀앞에서 옳지 않는 것들을 과감하게 버리고 포기하고 오직 주님으로 채워지는 자가 깨끗한 사람입니다.

오늘날 너무나 많은 주의 일군들이 불의한 것들에 마음을 빼앗겨 좋은 군사로 끝까지 쓰임받지 못하고 도중하자하고 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하나님은 개끗한 사람을 쓰십니다. 예수님 한분이면 만족합니다. 그런 사람을 쓰십니다.

날마다 예수님의 피로 자신을 씻고 그분의 생명으로 충만히 채움을 받는 삶을 살도록 해야 합니다.

이렇게 그리스도의 좋은 군사로 살면 마지막 날 하늘의 상을 받게 됩니다.

계22:12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내가 줄 상이 내게 있어 각 사람에게 그가 행한대로 갚아 주리라

마지막 날에 예수님께서 재림하실 때에 모든 병사들을 판단하실것입니다.

불충한 병사들은 책망을 받게 될 것이지만 충성되고 좋은 병사들에게는 하늘의 상을 가지고 오신다는 것입니다.

사도 바울은 자신을 위해서 의의 면류관이 예비되어 있다고 고백합니다.

딤후4:8 
이제 후로는 나를 위하여 의의 면류관이 예비되었으므로 주 곧 의로우신 재판장이 그날에 내게 주실 것이며 내게만 아니라 주의 나타나심을 사모하는 모든 자에게도니라.

오늘도 그리스도의 좋은 군사로 온전히 쓰임받기 위해 말씀으로 마음을 새롭게 하고 성령님안에서 은혜를 받으며 주님과 친밀하게 동행하는 복된 하루가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오직예수!


jso848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