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패밀리카라반 에고이 캠핑박스 분당AK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 18일부터 운영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영창 기자
  • 송고시간 2020-09-17 12:14
  • 뉴스홈 > 연예/문화
패밀리카라반 전시 진행(사진출처=패밀리카라반)
[아시아뉴스통신=권영창 기자] 경기도 분당의 랜드마크인 분당AK백화점 1층 시계탑 광장에서 오는 9월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차박페어를 진행한다.
 
전시되는 품목은 새로나온 카니발 4세대와 3세대에 맞는 에고이 차박시스템을 전시할 예정이며 패밀리카라반그룹이 직접 수입해 판매하고 있는 에고이(EGOE) 캠핑박스와 캄파도메틱 에어브레이크 올 시즌3 외 전 세계 33개국에 수출중인 아이캠퍼의 루프탑텐트 등이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여기에 에고이랙이라는 세트 구성으로 카니발 루프랙, 우드데크, 아이캠퍼 루프탑텐트, 에고이 캠핑박스, 에코파워팩 파워뱅크 100A 등 다양한 구성의 캠핑용품이 선보이게 될 전망이다. 아이캠퍼에서는 스카이캠프 2.0과 스카이캠프 2.0 미니 루프탑 텐트를 선보인다.
 
특히 전시 품목 중 카니발전용 루프킹 에고이랙은 신개념 차박으로 기존 카니발 차종은 물론 4세대 신형 카니발까지 적용 가능한 루프랙으로 풀 우드데크와 텐트, 테라스가 모두 결합되어 있어 관심을 끄는 상품이다.
 
패밀리카라반 측에 따르면 4세대 신형카니발은 루프랙을 올리기에 다소 부족해 보완이 필요하여 국내에서 가장 역사가 오래된 루프랙 제작업체 루프킹과 합작하여 카니발전용 “에고이랙”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그리고 에고이 ‘차박시스템’은 에고이 캠핑박스를 차 내부에 설치함으로써 내 차를 개조 없이 캠핑카로 변신 시킬 수 있는 핫 아이템으로, 뒷 자석 의자를 탈거하지 않고도 접으면 완성이 되는 올인원 제품이다. ‘쿠킹 모듈’, ‘워터 모듈’, ‘냉장고’, ‘폴딩 베드 프레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모듈은 분리되어 마치 서랍에서 옷을 꺼내듯 사용할 수 있다.

 
‘차박’은 차에서 머무르고 잠을 자는 여행을 의미하는 신조어로 차만 있으면 어디든 떠날 수 있고, 내가 원하는 장소에서 적절한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며 나만의 힐링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코로나19로 요즘 같이 개인위생이 강조되는 ‘언택트(비대면)’ 시대에 안전한 여행 방법으로 꼽히고 있다.
 
패밀리카라반 그룹 측에 따르면, 에고이 ‘차박시스템’은 에고이 캠핑박스를 차 내부에 설치함으로써 내 차를 개조 없이 캠핑카로 변신 시킬 수 있는 핫 아이템으로, 뒷 자석 의자를 탈거하지 않고도 접으면 완성이 되는 올인원 제품이다. ‘쿠킹 모듈’, ‘워터 모듈’, ‘냉장고’, ‘폴딩 베드 프레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모듈은 분리되어 마치 서랍에서 옷을 꺼내듯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침대 역할을 하는 폴딩 베드 프레임은 뒷 자석을 접고 설치하면 아주 편안한 유럽 명품 침대가 완성된다. 조작이 용이해 필요할 때만 펼쳐 사용하면 된다.
 
신개념 유럽 명품 핸드메이드 직수입 에고이(EGOE) 캠핑박스와 아이캠퍼 루프탑 텐트를 조금 더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