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인천중부 생활안전연합회 김태화 회장,인천시지체장애인협회 중구지회 방문해 후원금 기탁

  •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 기자
  • 송고시간 2020-09-29 15:55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29일 오후 인천중부 생활안전연합회 김태화 회장(가운데)은 인천시지체장애인협회 중구지회를 방문해 어려운 지체장애인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 했다.(사진제공=인천시지체장애인협회 중구지회)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9월 29일 오후 인천중부 생활안전연합회 김태화 회장은 인천시지체장애인협회 중구지회를 방문해 어려운 지체장애인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 했다고 밝혔다.

생활안전 연합회 김태화 회장은 “코로나 19 장기화로 중구 지역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이웃인 장애인들에게 소외 없고 따뜻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이번 후원금을 전달하게 되었다."며" 더불어 건강하고 아름다운 지역사회 구현을 위해 지속해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안영수 지회장(오른쪽)은 “생활안전 연합회 김태화 회장님의 예쁜 마음과 정성이 지역 내 어려운 지체장애인들에게 잘 전달돼 훈훈하고 정감 있는 추석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하면서.

풍성한 가을에 맞이하는 즐거운 한가위 명절에 소외되는 장애인들이 없도록 사랑을 실천해주신 김태화 회장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yanghb111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