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양평 양서농협 여원구 조합장,"양수리 두물머리 로컬푸드 직매장" 착공식 가져!

  •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병길 기자
  • 송고시간 2020-11-29 12:12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양서농협 여원구 조합장이 ‘두물머리 로컬푸드 직매장 신축공사 기공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이병길 기자] 양서농협(조합장 여원구)은 ‘두물머리 로컬푸드 직매장 신축공사 기공식’을 두물머리 입구  현장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여원구 조합장은 양서농협이 심혈을 기울여 추진한 로컬푸드 직매장 착공은 조합 이사님들과 논의를 통해서 조합원, 농업인들의 소득증대를 위해 내린 결정이었다고 했다.


소비지역 예상은, 서울, 하남시, 남양주시 등 "양서면·서종면의 2만 3천여명의 주민들과 특히, 세미원과 두물머리를 찾는 많은 관광객들이" ‘두물머리 로컬푸드 직매장’을 애용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정동균 양평군수도 ‘로컬푸드 직매장’에 대해 높은 기대를 갖고 전폭적인 지지의사를 밝혔다”고 전했다.
 
양서농협 여원구 조합장(왼쪽에서 세번째)이 두물머리 로컬푸드 직매장 신축공사 기공식’에서 지역 단체장들과 함께 시삽을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 DB


양서농협 1호인 로컬푸드직매장(양서면 양수리 1161-5번지)은 850평 면적의 대지에 로컬푸드직매장·미니마트로 구성된 2층 건물 1개동과 농자재창고 1개동이 들어서게 되며, 내년 5월 완공 이다.

lbkk6868@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