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케인 헤더골' 토트넘, 풀럼에 1-0(전반종료)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 기자
  • 송고시간 2021-01-14 06:02
  • 뉴스홈 > 스포츠
(사진=토트넘 공식 SNS)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토트넘이 전반전을 1-0으로 마쳤다.

토트넘 핫스퍼 FC는 14일 오전 5시 15분(한국시간)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풀럼FC와 2020-21 시즌 프리미어리그(EPL) 16라운드 경기를 치렀다.

무리뉴 감독이 이끄는 토트넘은 해리 케인, 손흥민선수, 은돔벨레, 시소코, 윙크스, 호이비에르, 레길론, 다이어, 산체스, 오리에, 요리스가 선발로 나섰다.

후보에는 조 하트, 알더웨이럴트, 벤 데이비스, 맷 도허티, 델리 알리, 에릭 라멜라, 루카스 모우라, 가레스 베일, 비니시우스가 이름을 올렸다.

전반 5분 오리에의 크로스를 레길론이 슈팅으로 연결했으나 위로 벗어났다.


전반 15분 앙기사가 한명을 제치고 왼발 슈팅을 날렸으나 골키퍼에게 막혔다.

전반 17분 오리에의 크로스를 손흥민선수가 슈팅으로 연결했으나 골키퍼에게 막혔다.

전반 18분 토트넘의 프리킥 상황 다이어가 직접 득점을 노렸으나 수비벽에 막혔다.

전반 23분 은돔벨레의 크로스를 손흥민선수가 머리로 득점을 노렸으나 골키퍼에게 막혔다.

전반 24분 레길론의 크로스를 해리 케인이 다이빙 헤더로 마무리하면서 토트넘이 1-0 리드를 잡았다.

전반 29분 오리에의 크로스를 케인이 머리로 득점을 노렸으나 위로 벗어났다.

전반 34분 테트의 크로스를 로프터스-치크가 발리 슈팅으로 연결했으나 살짝 벗어났다.

전반 39분 케인의 패스를 받은 호이비에르가 오른발 중거리 슈팅을 날렸으나 약했다.

한편, 이 경기는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되고 있다.

dltkdwls317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