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울산시, ‘2021년 상반기 일자리 경제 분야 민간보조금 지원사업’ 추진

  • [부산=아시아뉴스통신] 최상기 기자
  • 송고시간 2021-01-14 12:27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울산시청/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최상기 기자] 울산시는 ‘2021년 상반기 일자리 경제 분야 민간보조금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지원 규모는 지난해와 동일한 1억 500만 원이며, 지역경제 활성화, 기업지원, 농축·수산분야 역량강화 등 일자리 경제 분야 사업을 대상으로 단위 사업별로 최대 5000만 원까지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 대상은 법령이나 조례상에 지원 규정이 있는 단체 혹은 공익 활동을 주목적으로 하는 법인․단체로, 최근 1년 이상 공익활동 실적이 있어야 하고 동일·유사 사업으로 국·시비를 지원받은 단체는 제외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단체는 오는 25일까지 신청서 등 관련서류를 첨부해 일자리경제과나 사업부서를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시는 신청서 접수 후 1, 2차로 나눠 사업부서와 예산부서 검토, 보조금 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지원 대상 사업을 확정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재정적인 문제로 추진이 어려운 지역 내 일자리 경제 사업들이 보조금 지원으로 활성화 돼 지역경제 육성을 도모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울산시청 누리집의 시정소식-고시공고를 참조하거나, 총괄부서인 일자리경제과 또는 사업별 담당 부서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