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이랜드올리브스튜디오 코코몽, 케이팝 아이돌과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 기자
  • 송고시간 2021-01-14 16:01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이랜드올리브스튜디오 코코몽, 케이팝 아이돌과 컬래버레이션 콘텐츠./아시아뉴스통신 DB

이랜드그룹의 캐릭터 사업을 담당하는 올리브스튜디오가 1020을 타깃으로 케이팝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인다.

올리브스튜디오의 대표 캐릭터 중 하나인 코코몽이 최근 ‘이달의 소녀’, ‘베리베리’와의 유튜버 컬래버레이션 영상을 선보였다.


코코몽이 아이돌에 도전한다는 내용을 담은 영상은 최근 가장 트렌디한 예능 형식을 사용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팬들도 영상에 댓글을 달며 화제가 되고 있다.

코코몽은 지난해 SF9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엠넷 ‘쇼미더머니’에 래퍼로 오디션에 참가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 도전했다.

캐릭터가 가질 수 있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팬들의 상상을 뛰어넘는 활동들을 진행하면서 특히 1020 세대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우울감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코코몽의 도전들이 즐거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서 꾸준히 새로운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다”면서 “팬들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여 앞으로도 코코몽의 세계관을 확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코코몽의 새로운 영상 콘텐츠는 유튜브 ‘코코몽 TV’와 ‘코코몽 매운맛’을 통해 볼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코코몽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