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전 출제위원 검증!” 에듀윌, ‘위험물산업기사 실기 2주끝장’ 베스트셀러 1위 기록하며 인기몰이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인영 기자
  • 송고시간 2021-01-14 17:13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사진출처 : 에듀윌

[아시아뉴스통신=장인영 기자] 2021년 제1회 위험물산업기사 필기시험이 3월 2일~3월 14일에 시행된다. 이에 위험물산업기사 전 출제위원이 검증한 수험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2020 에듀윌 위험물산업기사 실기 2주끝장’이 2020년 12월 위험물 산업기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며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에듀윌의 위험물산업기사 실기 수험서는 무료특강과 기출 위주 학습으로 2주 합격이 가능한 구성을 선보인다. 본서가 제공하는 특강은 ‘위험물 마무리특강’과 ‘실전 모의고사 해설특강’이다.


위험물 마무리특강은 제1류~제6류 위험물의 종류와 특징을 한 번에 정리할 수 있는 강의이며, 실전 모의고사 해설특강은 위험물 전문 교수가 진행하는 강의로, 시험 직전 완벽한 마무리를 위한 강의다. 

‘위험물산업기사 실기 2주끝장’은 기출 기반의 핵심 이론과 출제 예상문제 3회분으로 빈출문제와 신유형을 모두 대비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실전 대비 다양한 문제풀이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2020년 1회차 시험을 포함한 10개년 기출문제와 2020년부터 변경된 출제방식을 적용한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바뀐 시험 경향에도 완벽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 위험물산업기사 실기 교재의 강점은 시험 당일까지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위험물 암기노트’ 부록이다. 제1류~제6류 위험물의 특징과 필수 암기 핵심 내용이 수록되어 있다. 

‘2020 에듀윌 위험물산업기사 실기 2주끝장’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 어디에서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