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JM솔루션 라이프, 유기농 생리대 드림데이 할인 진행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 기자
  • 송고시간 2021-01-14 17:20
  • 뉴스홈 > 생활/날씨
JM솔루션 라이프 드림데이 순면커버유기농 생리대./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안지희 기자]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기부를 통해 알려진 착한 생리대인 JM솔루션 라이프의 ‘드림데이 순면커버유기농 생리대’가 블링마켓에서 대대적인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림데이 순면커버 유기농 생리대’는 ‘내 피부가 느끼는 그날의 편안함, 드림데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하에 여성의 아름다운 꿈을 건강하게 응원하는 생리대로, 여성들이 매월 사용하고, 피부에 닿는 제품인 만큼 품질에 가장 많은 신경을 기울인 제품이다. 100% 친환경 순면 커버 생리대로 국제 인증기관으로부터 유기농 OCS 인증을 받았으며 미세 홀 타입의 탑 시트가 빠른 흡수를 도와주어 그날의 산뜻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블링마켓을 통해 진행하는 ‘올블랙데이’ 행사에서, JM솔루션 라이프 ‘드림데이 순면커버 유기농 생리대’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드림데이 유기농 생리대 중형과 대형 사이즈 제품을 각각 2,6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이번 ‘올블랙데이’ 행사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는 특가 행사인 만큼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한꺼번에 몰리면서 물량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 


한편, 지피클럽 대표 브랜드 제이엠솔루션의 ‘드림데이 순면커버유기농 생리대’는 지난 해 출시 이후 1,000개가 넘는 후기와 4.5점의 높은 소비자 평점을 받으며 꾸준히 매출이 성장하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저소득 여성 청소년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