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부산 영화로운빛교회 전용호 목사, '매일 무슨일이 일어나기를 원하십니까?'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 기자
  • 송고시간 2021-01-14 22:37
  • 뉴스홈 > 종교
부산 영화로운빛교회 전용호 목사.(사진제공=영화로운빛교회)

매일 무슨 일이 일어나기를 원하십니까? 매일의 하루가 주님의 축복으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매일의 하루가 웃음으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매일이 하루가 주의 은혜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매일의 하루가 행복으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매일의 하루가 주님께 대한 순종으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매일의 하루가 감사가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매일이 하루가 예수생명으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매일의 하루가 찬양으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매일의 하루가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것으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매일에 하루가 진심으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매일의 하루가 기쁨으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매일의 하루가 예수님의 보혈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매일의 하루가 주의 기적으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매일의 하루가 영의 봄날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매일의 하루가 열정으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매일의 하루가 예수님의 부활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매일의 하루가 도전감으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매일의 하루가 하나님을 위한 새 역사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매일의 하루가 주님과의 인연으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매일의 하루가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매일의 하루가 악한 마귀를 물리치는 주의 권세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매일의 하루가 무한한 용서와 사랑으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매일의 하루가 휘파람 부는 일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매일의 하루가 예수님의 상받는 일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매일에 하루가 달란트 많이 남기는 일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매일의 하루가 천국같은 마음으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매일의 하루가 기도응답으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매일의 하루가 하늘나라 꿈으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매일의 하루가 주님 만나는 일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매일의 하루가 천국의 즐거움으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매일의 하루가 영원한 아름다움으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매일의 하루가 주님의 품에 안긴 느낌으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매일의 하루가 주님이 주시는 선물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이러한 일들이 매일의 삶 속에서 충만하기를 바랍니다.



jso848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