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명성선교회 시므온 리 선교사, '주님께서 우리를 사랑하시니 우리는 행복합니다'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 기자
  • 송고시간 2021-01-14 22:37
  • 뉴스홈 > 종교
명성선교회 시므온 리 순회선교사.(사진제공=명성선교회)

출8:29                                      
29 וַיֹּ֣אמֶר מֹשֶׁ֗ה הִנֵּ֨ה אָנֹכִ֜י יֹוצֵ֤א מֵֽעִמָּךְ֙ וְהַעְתַּרְתִּ֣י אֶל־יְהוָ֔ה וְסָ֣ר הֶעָרֹ֗ב מִפַּרְעֹ֛ה מֵעֲבָדָ֥יו וּמֵעַמֹּ֖ו מָחָ֑ר רַ֗ק אַל־יֹסֵ֤ף פַּרְעֹה֙ הָתֵ֔ל לְבִלְתִּי֙ שַׁלַּ֣ח אֶת־הָעָ֔ם לִזְבֹּ֖חַ לַֽיהוָֽה׃
모쉐가 말했다. 이제 제가 당신에게서 나가 여호와께 간구하여 내일 파르오와 그의 신하들과 그의 백성에게서 그 파리떼가 떠나도록 할 것입니다. 단지 파르오께서는 더 이상 여호와께 제사드리는 일을 가볍게 여겨서 그 백성을 보내지 않는 일이 없게 하십시오. 

 
모쉐가 파르오에게 내일 파리 떼가 떠날 것을 알려주었다.
모쉐가 이렇게 말할 수 있었던 것은 그가 하나님께 기도하면 하나님께서 반드시 응답해 주신다는 믿음(확신)이 있었기 때문이다. 
 
2018년 5월과 6월 두 달간 아프리카 탄자니아와 우간다에 가서 사역을 하고 돌아왔다.
귀국 열흘 전에 몸에 열이 났다. 
 

선교사님이 체온계로 열을 재어보니 체온이 39도까지 올라가 있었다.
그래서 선교사님이 급히 나를 큰 병원으로 데리고 가서 진찰을 받게 하였다.
여러 가지 검사를 해본 결과 최종적으로 나의 몸에서 장티푸스균이 검출되었다는 것이다.
내가 장티푸스에 걸린 것이다. 
 
의사와 선교사님은 최소한 일주일 이상은 병원에 입원을 하여 치료를 받아야 한다고 하였다.
그러나 나에게는 그 다음 한 주간 동안 캄팔라 대학생들에게 강의를 하여야 할 일정이 남아 있었다. 
 
나는 하나님께 내가 이곳에 입원하러 온 것이 아니며 다음 주에 예정된 사역이 남아 있으니 사역을 감당할 수 있도록 장티푸스를 낫게 해달라고 기도한 후에 의사와 선교사님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처방약만 받아가지고 병원을 나왔다. 
 
그리고 예정되었던 한주간의 대학생 사역을 잘 마치고 건강한 몸으로 일정대로 무사히 귀국하였다.
하나님께서는 나의 기도를 응답해주셔서 나를 장티푸스에서 낫게 하여 주셨다. 할렐루야 ! 
 
주님, 우리에게도 모쉐처럼 기도할 때마다 응답하여 주셔서 담대하게 선포하며 사역을 잘 감당하는 자가 되게 하옵소서 ! 
 
30  וַיֵּצֵ֥א מֹשֶׁ֖ה מֵעִ֣ם פַּרְעֹ֑ה וַיֶּעְתַּ֖ר אֶל־יְהוָֽה׃
모쉐가 파르오에게서 나와서 여호와께 간구했다.
31  וַיַּ֤עַשׂ יְהוָה֙ כִּדְבַ֣ר מֹשֶׁ֔ה וַיָּ֙סַר֙ הֶעָרֹ֔ב מִפַּרְעֹ֖ה מֵעֲבָדָ֣יו וּמֵעַמֹּ֑ו לֹ֥א נִשְׁאַ֖ר אֶחָֽד׃
여호와께서 모쉐의 말대로 행하셔서 파르오와 그의 신하들과 그의 백성에게서 그 파리떼가 떠나게 하시니 하나도 남지 않았다. 
 
모쉐가 하나님께 간구하니 하나님께서 모쉐의 기도대로 응답하여 주셨다.
사역자가 기도할 때에 응답을 받으면 그에게는 용기가 생기고 그것이 반복되면 기도응답에 대한 확신으로 담대하게 사명을 감당할 수가 있다. 
 
주님, 우리에게 계속하여 응답을 주셔서 확신 가운데 담대함으로 사명을 감당하게 하옵소서 !  
 
32  וַיַּכְבֵּ֤ד פַּרְעֹה֙ אֶת־לִבֹּ֔ו גַּ֖ם בַּפַּ֣עַם הַזֹּ֑את וְלֹ֥א שִׁלַּ֖ח אֶת־הָעָֽם׃
그러나 파르오가 이번에도 그의 마음을 완고하게 하여 그 백성을 보내지 않았다. 
 
사람의 마음은 수시로 변한다.
그래서 사람의 말도 수시로 변한다.
파르오가 고난(파리재앙)이 없어지자 마음이 변하여 이스라엘 백성을 보내지 않았다. 
 
하나님께서는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변함이 없으신 신실하신 분이다. 할렐루야 ! 
 
환경과 상황이 변하면 사람의 약속은 취소되거나 변개되지만 하나님의 약속은 영원토록 변하지 않는다. 
 
주님, 영원토록 변함이 없으신 신실하신 주님께서 우리를 사랑하시니 우리는 행복합니다 !



jso848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