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사랑의 콜센타' TOP6·명사6, 역대급 듀엣 무대 예고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 기자
  • 송고시간 2021-01-15 00:00
  • 뉴스홈 > 연예/문화
(사진=사랑의 콜센타 공식 인스타그램)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TOP6와 명사6의 역대금 듀엣 무대가 예고됐다.

15일 방송되는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서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소통 전문가 김창옥, 육아 박사 오은영, 정신과 전문의 양재웅, 수학 일타 강사 정승제, 마술사 최현우, 댄스 마스터 박지우와 팀을 이뤄 대국민 고민 솔루션을 대방출한다.

특히 '대국민 고민타파 프로젝트'에 맞춰 '대한민국 고민 해결사 3대 천왕'인 김창옥, 오은영, 양재웅부터 정승제, 최현우, 박지우까지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각계각층의 명사들이 총출동해 눈길을 끌었다.

TOP6와 명사6가 각각 한 명씩 두 사람이 팀을 이뤄 시청자들의 사연을 받고 고민 처리에 나선 것이다. 명불허전 명사들답게 사연 신청자들 뿐만 아니라 TV를 보는 시청자들도 공감을 일으킬만한 대국민 고민 솔루션이 쏟아져 나왔다.

또한 영탁은 자존감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나를 예뻐하는 연습을 하라"라며 자신의 경험을 살린 진심 어린 조언으로 감동을 자아냈다.


이와 더불어 TOP6와 명사6의 듀엣 무대가 더해졌고, 예상을 뛰어넘는 명사들의 수준급 노래 실력에 현장은 발칵 뒤집어졌던 터. 더욱이 영탁과 정신과 전문의 양재웅은 의외의 환상적인 호흡을 발산해 사연 신청자들까지 환호하게 만든 역대급 듀엣 무대를 탄생시켰다.

그런가 하면 TOP6는 자신의 짝궁 명사들이 신청한 노래를 불러 점수 대결을 벌이는 솔로 무대로 스튜디오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나훈아의 '잡초'부터 장민호의 '드라마', 현인의 '비 내리는 고모령', 김성환의 '묻지 마세요' 등 진한 '트롯의 맛'을 아낌없이 선사했던 것이다. TOP6의 노래를 들은 명사6는 감탄을 터트려냈고, 급기야 오은영은 정동원의 노래에는 눈물을 훔치는 모습으로 먹먹한 뭉클함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TOP6는 명사6가 원하는 선물을 쟁취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불꽃 의지를 드러냈던 상황. 과연 명사6를 위해 준비한 TOP6의 솔로 무대는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dltkdwls317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