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민주당 전남도당, 부대변인 윤영상 피플영농조합 대표 등 6명 임명

  •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고정언 기자
  • 송고시간 2021-01-27 14:50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청년대변인 박종호 순천시의원,노인위원장 김동백, 법률지원단장 김순호·송동호 변호사
더불어민주당전남도당 로고./아시아뉴스통신DB

[아시아뉴스통신=고정언 기자]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위원장 김승남)은 부대변인에 윤영상 피플영농조합 대표 등 6명을, 청년대변인에 박종호 순천시의원을 각각 임명하는 등 4·7 재·보궐선거를 앞두고 조직 및 홍보 강화를 위해 부대변인단을 신규 임명했다고 27일 밝혔다.

전남도당에 따르면 26일 도당회의실에서 김승남 도당위원장 주재로 제5차 운영위원 회의를 열고 다가오는 4·7 재·보선과 내년 대선 및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정무직 당직자 임명의 건을 의결했다.


도당은 이날 윤영상 강진피플영농조합 대표 외에 ▶김근재 목포시의원 ▶박은서 도당 여성부위원장 ▶김건태 농성빛여울채종합사회복지관장 ▶윤광제 완도신문 편집장 ▶강재홍 영산강유역환경청 전문위원을 부대변인으로 각각 임명했다.

그동안 공석이었던 노인위원장(운영위원)에 김동백 전 도당 조직관리특별위원장을, 부위원장에 박종익 전남태권도협회 부회장을 선임하고 법률지원단장에 김순호·송동석 변호사를 각각 선임했다.

지속가능발전위원장에는 나항도 전 도당 운영위원, 미래전략특별위원장에는 정중섭 전 강진군의원을 임명하는 등 모두 25명의 정무직 당직자를 임명했다.


jugo33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