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충남 예산군, TJB 자치단체 지역홍보 영상대전 대상 수상

  •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천기영 기자
  • 송고시간 2021-01-27 21:22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예당호 출렁다리·음악분수, 예산장터국밥·예산국수 소개 ‘큰 호응’
27일 충남 예산군이 TJB 자치단체 지역홍보 영상대전에서 대상을 수상했다./아시아뉴스통신DB

[아시아뉴스통신=천기영 기자]충남 예산군이 TJB가 개최한 자치단체 지역홍보 영상대전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이번 영상대전은 최근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추진된 것으로 충남도 내 10개 시·군이 참여해 각 지역을 소개하는 영상을 제작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군은 이번 영상대전에서 예당호 출렁다리와 음악분수 등 예산의 대표 관광지와 예산8미 중 하나인 예산장터국밥, 예산국수 등을 소개하면서 군민은 물론 모든 도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예산편 영상에서는 진행자와 관광해설사가 직접 군의 대표 명소를 방문하고 먹거리를 맛보면서 소개해 많은 공감을 얻어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에 대상을 수상한 예산군 편은 오는 2~3월 중 TJB 대전방송에서 송출될 예정이며 유튜브 ‘TJB 일단봐유 TV’ 채널 내 ‘2020 지방자치 영상대전 소확행 예산편’을 검색해 시청할 수 있다.


황선봉 군수는 “예산군의 대표 명소인 아름다운 예당호 출렁다리와 음악분수, 예산의 대표 먹거리인 예산장터국밥과 예산국수를 소개하는 이번 영상이 대상을 수상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군을 많이 사랑해주시고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chunky1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