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뮤‧예왕, C9루키즈 보컬라인 합류 '아이돌의 정석'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 기자
  • 송고시간 2021-03-06 12:53
  • 뉴스홈 > 연예/문화
(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C9엔터테인먼트 소속 새 보이그룹 C9루키즈(가칭)의 네 번째, 다섯 번째 멤버가 공개됐다.

C9엔터테인먼트는 5일과 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C9루키즈로 정식 데뷔하는 뮤, 예왕의 프로필 사진을 차례로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뮤는 보컬라인 중 한 명으로, 리드보컬 포지션을 맡았다. 또한 그림 등의 예술적 재능을 두루 갖췄을 뿐만 아니라, 프리토킹이 가능한 영어실력을 갖춰 글로벌 아이돌의 정석으로 손꼽힌다.

이어 공개된 예왕은 C9루키즈의 메인보컬로, 그룹 내 대표 목소리로 활약할 예정이다. 공인된 가창 실력은 물론 기타 등 악기 연주에도 능해, 앞으로 C9루키즈의 모든 곡에서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C9루키즈는 윤하와 이석훈, CIX(씨아이엑스) 등이 소속된 C9엔터테인먼트에서 CIX 이후 2년 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보이그룹이다. 앞서 Mnet ‘프로듀스X101’에서 국민 프로듀서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 최종 8위를 기록한 금동현이 첫 번째 멤버로 공개되며 데뷔를 알렸다.


이어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캡틴'에 본명 김현우로 출연해 훈훈한 비주얼과 피지컬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백승과 탄탄한 가창력뿐만 아니라 아크로바틱 능력까지 갖춘 '만능형 아이돌' 아민이 새 멤버로 합류해 이목을 끌었다.

'차세대 글로벌돌'로 주목받는 선배 그룹 CIX에 이어, 앞으로 가요계의 슈퍼루키로 도약할 새 보이그룹 C9루키즈에 케이팝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dltkdwls317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