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쇼! 음악중심' 킹덤, 완성도 높은 'EXCALIBUR' 무대...비주얼까지 완벽'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 기자
  • 송고시간 2021-03-06 17:08
  • 뉴스홈 > 연예/문화
(사진=MBC '쇼! 음악중심' 캡처)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7인조 보이그룹 킹덤(KINGDOM)이 고급스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킹덤은 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미니앨범 'History Of Kingdom : PartⅠ. Arthur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1. 아서)'의 타이틀곡 'EXCALIBUR (엑스칼리버)'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킹덤은 보라색 실크 블라우스가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모았다. 화려한 스타일 만큼이나 빛나는 킹덤 멤버들의 비주얼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킹덤의 화려한 퍼포먼스 역시 무대를 풍성하게 만들었다. 갈수록 노련해지는 킹덤의 완벽한 무대는 이들의 실력을 가늠케 했다. 킹덤의 팀워크가 돋보이는 완성도 높은 군무가 이들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타이틀곡 'EXCALIBUR'는 퓨처베이스 기반의 강렬한 신스사운드와 그루브한 리듬이 돋보이는 퍼포먼스 댄스 곡으로, 거친 세상에서 왕관의 무게를 견뎌야 하는, 선택받은 자들인 킹덤의 강렬한 외침과 함께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엿볼 수 있다.


한편, 킹덤은 다양한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데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dltkdwls317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