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DS 오토모빌, 'DS 익스피리어스 투어' 팝업스토어 운영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 기자
  • 송고시간 2021-04-09 12:18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DS 오토모빌 팝업스토어.(사진제공=DS 오토모빌)

[아시아뉴스통신=김일수 기자] DS 오토모빌(이하 DS)이 내달 2일까지 전국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4개점에서 'DS 익스피리어스 투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쇼핑과 다이닝, 엔터테인먼트 등 전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다양한 연령층이 찾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DS는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 SUV 모델인 'DS 3 크로스백 E-텐스, 루브르 박물관의 디테일을 오마주한 스페셜 에디션 'DS 7 크로스백 루브르 에디션'을 전시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프렌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많은 이들에게 알려나갈 계획이다. 

DS 익스피리언스 투어는 9일(오늘)부터 3일 간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점을 시작으로 16일부터 18일까지 시흥점, 22일부터 25일까지 부산점 그리고 30일부터 5월 2일까지 파주점에서 운영된다. 

팝업스토어는 올해 51주년을 맞이한 지구의 날을 기념해 업사이클링 작품 전시와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활용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했다. DS 차량 전시를 비롯한 고객 라운지와 이벤트존을 마련해 관람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즐겁게 차량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 기간 내 현장에서 차량 계약 후 5월 이내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며, 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missf8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