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안산그리너스FC 강수일, ‘K리그 드림어시스트‘ 멘토단 참가

  •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 기자
  • 송고시간 2021-04-10 16:01
  • 뉴스홈 > 스포츠
10일 경기 안산시 축구 구단인 안산그리너스FC 강수일 선수가‘K리그 드림어시스트‘ 멘토단에 참가한다. 사진은 K리그 드림어시스트 발대식 단체사진./사진제공=안산그리너스

[아시아뉴스통신=신영철 기자] 경기 안산시의 축구 구단인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윤화섭) 강수일이 K리그 공식 후원사 현대오일뱅크, 대한축구협회 축구사랑나눔재단이 함께하는 사회공헌 캠페인 ‘K리그 드림어시스트’에 멘토로 참여한다.
 
‘K리그 드림어시스트’는 전, 현직 K리그 선수의 자발적인 참여로 프로축구선수를 꿈꾸는 축구 유소년들에게 1:1 멘토링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9일 복합문화공간 ‘에무(emu)’에서 진행되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강수일은 션, 이영표, 조원희, 조현우 등 현역선수 7명, 은퇴선수 17명 총 24명의 멘토들과 함께 ‘K리그 드림어시스트’ 2기로 활동할 예정이다.
 
올해 11월까지 진행되는 ‘K리그 드림어시스트’를 통해 강수일은 1:1 멘토링 뿐만 아니라, 멘토와 멘티가 함께 K리그 경기를 관람하고 토크콘서트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으로 축구 꿈나무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안산은 오는 11일 오후 1시 30분 와~스타디움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1’ 6라운드 전남과의 홈경기를 갖는다.


sinyouc119@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