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임서원, ‘어깨춤’ 퍼포먼스 영상 공개! 중독성 강한 멜로디+깜찍발랄 퍼포먼스!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 기자
  • 송고시간 2021-05-07 19:04
  • 뉴스홈 > 연예/문화
(사진제공=린브랜딩)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임서원이 ‘트롯공주’다운 깜찍 발랄한 매력을 담은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6일 소속사 린브랜딩 측은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첫 싱글 ‘어깨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임서원은 걸그룹 멤버에 버금가는 우월한 댄스 실력과 표정 연기 등을 선보이고 있다. 귀여운 멜빵 바지를 입고 양갈래 ‘삐삐 머리’를 한 채 앙증맞게 안무를 소화하는 것은 물론 스포티하고 트렌디한 트레이닝복을 입고 상큼발랄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미스트롯2’ 방송 내내 ‘완성된 비주얼’, ‘걸그룹 센터상’이라는 평가를 받았던 임서원은 이번 퍼포먼스 영상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과 완벽한 무대 매너를 선사하고 있다. 저절로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는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SBS MTV ‘더쇼’, MBC뮤직 ‘쇼챔피언’ 등 주요 음악 방송에서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치른 임서원은 이번 퍼포먼스 영상을 통해서도 ‘모태 끼쟁이’, ‘트롯공주’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임서원의 첫 싱글 ‘어깨춤’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특유의 청량한 목소리가 더해진 신나는 비트의 트롯댄스곡으로 올 여름 전국민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며 즐거움과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임서원은 앞으로 ‘어깨춤’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dltkdwls317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