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전남전서 시즌 5승 도전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 기자
  • 송고시간 2021-06-20 06:00
  • 뉴스홈 > 스포츠
(사진제공=충남아산프로축구단)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이 전남드래곤즈(이하 전남)전에서 시즌 5승에 도전한다.

충남아산FC는 20일 오후 4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전남과 하나원큐 K리그2 2021 17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지난 대전전 짜릿한 3-1 승리를 거두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충남아산FC는 직전 라운드 서울이랜드전에서 무승부를 거두며 잠시 숨을 골랐다. 비록 골을 기록하진 못했지만 무실점으로 귀중한 승점 1점을 가져왔고 2주간 홈 4연전이라는 살인적인 일정에서 2경기 동안 승점 4점을 얻으며 좋은 분위기를 이어나가게 됐다.

이번에 맞붙게 될 전남은 16경기 동안 12실점만을 내주며 리그 최소 실점 1위로 단단한 수비력을 자랑한다. 공격력 또한 18득점으로 준수하며 특히, 지난 서울이랜드전에서 해트트릭으로 총 7골을 기록 중인 발로텔리가 좋은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하지만, 충남아산FC에게도 기회는 있다. 지난 대전전에서 구단 재창단 후 첫 해트트릭을 기록한 알렉산드로가 쾌조의 컨디션을 유지 중이고 유준수, 한용수, 최규백 등 수비진은 최근 2경기 동안 1골만을 내주며 견고한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전남전을 앞둔 박동혁 감독은 “2주간 홈 4연전이라는 힘든 일정을 보내고 있지만 2경기 동안 승점 4점을 획득했다. 남은 2연전도 잘 휴식을 취하며 경기 준비를 철저하게 해 홈 팬들에게 좋은 경기력으로 보답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한편, 충남아산FC는 다양한 홈 경기 이벤트를 준비했다.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월 홈 경기 동안 군인, 경찰, 소방관, 의료진 등 대한민국을 위해 헌신하고 계신 분들과 백신 접종자를 대상으로 무료 관람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경기 종료 후 전남전을 마지막으로 군 복무를 위해 김천상무로 임대 이적하는 김민석 선수가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20일 오후 4시에 펼쳐지는 충남아산FC와 전남드래곤즈의 경기는 SkySports, 네이버,다음, 아프리카TV, 시즌, 스팟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dltkdwls317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