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에이티즈, ‘제로 : 피버 파트 3’로 전세계적인 인기 열풍!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 기자
  • 송고시간 2021-09-15 06:00
  • 뉴스홈 > 연예/문화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에이티즈(ATEEZ)가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로 기록을 다시 쓰고 있다.

에이티즈의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는 14일 오전 9시 기준 미국, 프랑스, 캐나다, 브라질, 인도네시아, 이집트, 러시아 등 41개 국가의 ‘아이튠즈 톱 앨범(iTunes Top Albums)’ 차트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Worldwide iTunes Album Chart)’에서 1위를 휩쓸었다.

뿐만 아니라 팬들의 투표를 통해 결정된 활동곡 ‘데자뷰(Deja Vu)’는 페루, 루마니아, 사우디 아라비아, 말레이시아, 콜롬비아, 이집트 등 16개 국가의 ‘아이튠즈 톱 송즈(iTunes Top Songs)’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선주문 81만 장을 돌파할 만큼 뜨거웠던 글로벌 기대감을 그대로 입증했다.

이어 에이티즈는 14일 지니 및 벅스 실시간 차트 및 멜론 최신 차트에서 ‘데자뷰’를 포함한 앨범 전체 수록곡이 차트에 진입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벅스는 활동곡 ‘데자뷰’가 2위를, 더블 타이틀곡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이 6위에 올랐고 나머지 수록곡들 모두 20위 안에 드는 쾌거를 이루기도.

또한 에이티즈의 절제된 섹시미가 돋보이는 ‘데자뷰’ 뮤직비디오는 공개 후 22시간 만에 조회수 천만 뷰를 기록했다. 유튜브 상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랭크되는가 하면,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Music videos trending worldwide)’ 2위에 올라 전 세계 팬들의 화력을 입증했다.


에이티즈의 신곡 ‘데자뷰’는 우아한 그루브가 돋보이는 컨템퍼러리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알 수 없는 강력한 대상에 대한 이끌림 그리고 혼란스러움에도 멈출 수 없는 갈증과 갈망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에이티즈는 13일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를 발매하고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dltkdwls317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