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인천시의회 교육위원회, 인천가석초교 다목적강당 개관식 축하

  •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 기자
  • 송고시간 2021-10-13 13:39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학생과 지역주민 위한 교육문화 소통공간으로 발돋움
인천가석초등학교 다목적강당인 ‘가온관’개관식이 열린 가운데 임지훈 위원장, 서정호 부위원장, 김진규·김종인 의원 등 인천시의회 교육위원회 위원들과 서부교육지원청 임단철 교육장, 이재현 서구청장, 정영신 서구의원, 학부모 대표들이 테이프 컷팅식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시의회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인천광역시의회 교육위원회는 최근 서구 석남동에 위치한 인천가석초등학교 다목적강당인 ‘가온관’개관식을 찾아 소통의 자리를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행사에는 임지훈 위원장, 서정호 부위원장, 김진규·김종인 의원 등 인천시의회 교육위원회 위원들과 서부교육지원청 임단철 교육장, 이재현 서구청장, 정영신 서구의원, 학부모 대표들이 참석했다.

 
인천시의회 임지훈 교육위원장과 위원들은 행사에 앞서 인천가석초교 도서관과 보건실 등 학생 교육공간을 살피보고 있다,/사진제공=인천시의회

이날 임 위원장 등 교육위원들은 행사에 앞서 인천가석초교 도서관과 보건실 등 학생 교육공간을 살피며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한 교육위원회 차원의 지속적 지원을 강조하기도 했다.
 
이번에 ‘가온관’은 6학급 규모의 병설유치원(1층), 300석 규모의 식당과 급식실(2층), 문화예술체육 공간인 다목적강당(3층) 등 학생과 지역주민을 위한 교육·문화 소통공간으로 구성됐다.
 
임지훈 위원장은 “인천가석초교 다목적강당은 학교·교육청·지자체와 마을을 하나로 연결하는 마을교육공동체의 중심이 될 것”이라며 “아이들의 꿈과 미래가 자유롭게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멋진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격려했다.


yanghb1117@hanmail.net